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513

html , 이메일 링크 작성하기 다음과 같이 a태그를 작성하고 이메일 : privacy@kisa.or.kr 링크를 클릭하면 404페이지로 이동한다. 그러면 이메일을 링크에 걸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이메일 : privacy@kisa.or.kr 위와 같이 작성하자! 링크를 클릭하면 이렇게 mail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된다. 출처 : https://m.blog.naver.com/tokyomari/221912264344 2022. 5. 26.
globalStyle 때문에 ol태그가 적용 안될 때 Next.js에서 개인정보 수집 정책 페이지를 만들고 있었다. 위와 같이 코드를 작성하였지만 ol태그가 적용되지 않았다. (숫자 안나옴) 코드를 뒤져보니 globalStyle.tsx의 reset때문이었다. reset을 지우니 다른 페이지의 스타일이 모두 무너졌기 때문에, reset을 지우진 못했다. !important 를 쓰긴 싫어서 고민하다가 더 좋은 방법이 떠올랐다. 스타일드컴포넌트로 Ol을 정의한 후 사용하였다. 2022. 5. 26.
index.html말고 헬멧 쓰는 이유 index.html에 메타태그 등 SEO관련 태그들을 작성하지 않고 굳이 헬멧을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했다. 한참 찾아보다가 시원한 답이 안나와서 그냥 팀원들에게 물어봤는데 간단했다. 각 페이지마다 다른 헤더를 적용하고 싶은 상황 때문이다.(예를들면 다른 메타태그를 사용하여 페이지마다 SEO를 차별화하고 싶을때) 만약 메타태그가 고정된다면 index.html에 그냥 박아넣어도 상관없음 2022. 5. 23.
회고란에 적지만 회고는 아닌 5.20 일기 정규직 전환된지 1달이 조금 넘었다. 회사에서는 신규 어드민 MVP 막바지를 달리고 있다. 요새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진 않지만, 업무 외적으로 받는 스트레스는 '0' 이다.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너무 좋은 사람들이다.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큰 공부가 되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내가 가치있는 사람으로 느껴지게끔 해준다. 2022. 5. 21.
반응형